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B2B 마케팅과 B2C 마케팅     목록가기
시리즈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마케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4개 강의 (63분)
  • 부여학점 2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10,0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이 시리즈는 총 4편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주위에는 다양한 종류의 기업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이 동일할까요? 과자를 파는 기업과 철강을 파는 기업의 마케팅은 근본적으로 다를 수밖에 없는데요, 바로 고객이 누구인가에 따라 마케팅 활동은 달라집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개인을 상대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파는 전통적인 B2C마케팅과는 다른 B2B마케팅의 특성, 즉 주요 대상 고객의 특징과 제품, 그 영역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10개 이전
1
다음 다음 10개
이전 10개 이전
1
다음 다음 10개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1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0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