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이번 강의에서는 다음 내용을 학습합니다. ①두 제품간의 차이점을 말하는 상황에서 쓰인 표현(additional cost / deal breaker 등) ②고객 의견 받기와 관련된 상황에서 쓰인 표현(carefully considered / let's get started 등) ③부정적 상황을 설명하는 상황에서 쓰인 표현(downtime / up and coming 등) ④고객의 항의를 안심시키는 상황에서 쓰인 표현(have reason to complain/ full service 등) ⑤적합한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상황에서 쓰인 표현(tell me about / over to assist 등)을 학습합니다.
[학력] St. Francis Xavier University (Adult Education 석사)Dalhousie University (Computing Science 학사)
[경력] ESL 강사 7년 - 기업출강 (씨티은행, 하나은행, 한화 등)
유익한 강의임
정말 알아듣기 편하고 좋은 강의 입니다!
즐강했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