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새로운 고객을 찾아 신시장을 개척하는 것 역시 블루오션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비고객군을 발견하는 체계적인 방법을 학습하고, 새로운 고객을 통해 시장 창출에 성공한 사례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국제경영전략)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경영전략)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
[경력] 현 한국항공대학교 경영학부 교수현 한국항공대학교 기획처장현 현대백화점 사외이사현 (사)산업정책연구원, (사)국가브랜드진흥원 이사현 한국경영학회 부회장전 한국전략경영학회 회장전 한국항공대학교 경영연구소장, 경영학부 학부장전 일본 히토츠바시대학 산업경영연구소 객원연구원
블루오션을 개척하는 것의 한 방법인 비고객군의 발견에 대해 잘 알 수 있었던 기회였습니다
잘들었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14개 강좌
10,90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