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기업의 가치혁신을 위해서 자세한 수치보다는 큰 그림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전략을 시각화 하는 4단계 과정을 학습하고, 삼성전자∙Accor Hotel∙The Body shop의 전략캠버스 활용 사례를 통해 전략의 시각화 방법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국제경영전략)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경영전략)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
[경력] 현 한국항공대학교 경영학부 교수현 한국항공대학교 기획처장현 현대백화점 사외이사현 (사)산업정책연구원, (사)국가브랜드진흥원 이사현 한국경영학회 부회장전 한국전략경영학회 회장전 한국항공대학교 경영연구소장, 경영학부 학부장전 일본 히토츠바시대학 산업경영연구소 객원연구원
강의 후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