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블루오션’이라는 개념은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을까요? 이번 강의를 통해 블루오션의 등장배경과 본질을 학습 하고, 블루오션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6가지 원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국제경영전략)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경영전략)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
[경력] 현 한국항공대학교 경영학부 교수현 한국항공대학교 기획처장현 현대백화점 사외이사현 (사)산업정책연구원, (사)국가브랜드진흥원 이사현 한국경영학회 부회장전 한국전략경영학회 회장전 한국항공대학교 경영연구소장, 경영학부 학부장전 일본 히토츠바시대학 산업경영연구소 객원연구원
블루오션전략을 실행하기 위한 6가지 원칙을 알게 되었습니다.
전략이 블루오션을만든다
첫강의를 듣고 남은강의 청취를 통해 블루오션전략에 대해 많은 이해를 할거 같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297개 강좌
11,036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