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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정분류 경영직무 > 영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5분
  • 부여학점 2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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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정보

불만을 제기하는 고객은 권위를 드러내거나 위협을 가하기도 하고, 자기 과시를 하는 등 불만을 제기하는 방법과 유형은 매우 다양합니다. 이 시간에는 이토록 다양한 고객들의 유형별 컴플레인 응대법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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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화연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세종대학교 관광경영대학원 호텔경영학 석사
세종대학교 경영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과 박사

[경력]
(현)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조교수
(전) 혜음커뮤니스 대표
(전) 삼국교육문화연구원 이사
(전) 지식경제부 파트너 강사
(전) 루트컨설팅 파트너강사
(전) CMK이미지코리아 이미지컨설턴트
(전)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전) 백석예술대학 관광학부 겸임교수
(전) 세종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 외래교수
(전) 수원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 외래교수
(전) 수원과학대학 관광영어과/항공관광과 외래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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