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고객 응대를 위한 대화 분석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영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1분
  • 부여학점 2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6,0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고객의 불만을 처리하는 일도 커뮤니케이션의 일종입니다. 보통 커뮤니케이션이 그렇듯, 우리는 고객의 컴플레인을 일방적으로 들어주는 것을 넘어 고객과 ‘상호작용’을 할 때, 문제를 더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에는 커뮤니케이션 법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대화를 분석함으로써 고객과 바람직한 자극과 반응을 이끌어내는 비결을 터득하실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picture
김화연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세종대학교 관광경영대학원 호텔경영학 석사
세종대학교 경영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과 박사

[경력]
(현)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조교수
(전) 혜음커뮤니스 대표
(전) 삼국교육문화연구원 이사
(전) 지식경제부 파트너 강사
(전) 루트컨설팅 파트너강사
(전) CMK이미지코리아 이미지컨설턴트
(전)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전) 백석예술대학 관광학부 겸임교수
(전) 세종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 외래교수
(전) 수원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 외래교수
(전) 수원과학대학 관광영어과/항공관광과 외래교수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2-23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2-22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9-30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9-07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6-11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7-12-19
  • ADT********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7-01-09
  • ADT********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6-12-31
  • hit***************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6-11-28
  • hit***************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6-06-30
이전10개 이전
1 2 3 4 5 6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1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0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