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감정노동03_내부 불량고객에 대응하는 구체적 전략     목록가기
시리즈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전문직무 > 영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8개 강의 (99분)
  • 부여학점 4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16,0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이 시리즈는 총 8편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업무적으로 만나는 고객 외에 '나', 그리고 주변의 '지인'을 불량고객으로 맞이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불량고객에게 대응하는 전략을 학습합니다

이전 10개 이전
1 2
다음 10개
이전 10개 이전
1 2
다음 10개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8,747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8,745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