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고객이 진정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이 강의에서는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여 그 의중을 파악하는 방법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상대의 의도를 파악하여 합의점을 찾는 구체적 비결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학력] - 고려대학교 문과대 독어독문과
[경력] - [대한민국에서 감정노동자로 살아남는 법] 저자- 임상심리사- 사회복지사- (전) 중학교 상담교사- (전) 한국음주문화센터 알콜중독 집단상담치료자
수강완료
ㅇ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좋아요
잘들었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