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욕하고 화내는 고객에게 대응하는 구체적 방법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영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3분
  • 부여학점 0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2,0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고객의 욕으로부터 우리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이 궁금하시죠? 이 시간에는 전문가가 제시하는 구체적인 화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욕하는 고객으로부터 상처받지 말고 그들 앞에 당당하게 서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강사 소개
picture
박순주

[학력]
- 고려대학교 문과대 독어독문과

[경력]
- [대한민국에서 감정노동자로 살아남는 법] 저자
- 임상심리사
- 사회복지사
- (전) 중학교 상담교사
- (전) 한국음주문화센터 알콜중독 집단상담치료자

강의 후기
  • 삭제

    수강완료 페이스북 담벼락에 링크 올리기 링크 트위팅 하기

    cls********* | 2024-01-03
  • 삭제

    고객을 대할때 평정심을 유지하기 어려울때가 많습니다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최대한 연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담벼락에 링크 올리기 링크 트위팅 하기

    LC-****** | 2023-08-09
  • 삭제

    수강완료 페이스북 담벼락에 링크 올리기 링크 트위팅 하기

    LC-****** | 2023-06-08
  • 삭제

    페이스북 담벼락에 링크 올리기 링크 트위팅 하기

    LC-****** | 2023-06-07
  • 삭제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담벼락에 링크 올리기 링크 트위팅 하기

    LC-****** | 2023-06-05
이전10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1-15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1-13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1-08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0-31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0-31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0-01
  • all*****************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8-08-27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8-24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8-20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8-02
이전10개 이전
1 2 3 4 5 6 7 8 9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태그(1) 더보기
태그추가
좋아요(1)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1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0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