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고객의 욕으로부터 우리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이 궁금하시죠? 이 시간에는 전문가가 제시하는 구체적인 화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욕하는 고객으로부터 상처받지 말고 그들 앞에 당당하게 서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학력] - 고려대학교 문과대 독어독문과
[경력] - [대한민국에서 감정노동자로 살아남는 법] 저자- 임상심리사- 사회복지사- (전) 중학교 상담교사- (전) 한국음주문화센터 알콜중독 집단상담치료자
수강완료
고객을 대할때 평정심을 유지하기 어려울때가 많습니다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최대한 연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ㅇ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14개 강좌
10,90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