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경쟁이 없거나 경쟁이 필요 없는 시장을 블루오션이라고 하는데, 이 블루오션 전략의 기본 전제가 바로 가치혁신 입니다. 가치혁신이란 cost를 낮추는 동시에 고객 가치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non customer를 customer화 시키는 전략을 의미합니다. 본 강의를 통해 가치혁신에 대해 이해하고 가치혁신을 통해 신시장을 창출 방법에 대해 학습해 보세요.
[학력] 연세대법학과졸업서강대경영대학원 금호 MBA수료(경영전략)
[경력] 현) 휴넷 전문위원현) 경영실무리뷰 이사현) 표준협회 수석 전문위원(경영전략) 포항공대 법인 교육기획금호산업 기술연구소 연구기획 금호산업 기획감사팀금호그룹 사내강사 (경영전략, BSC, Work-Out)휴넷 이사
너무너무 재미있고 도움되네요
감사합니다.
강의 고맙습니다ㆍ
잘들었었습니다.
수강합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