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기업의 활동이 성공하기 위해 갖추거나 수행되어야 할 전제를 핵심성공요인이라고 합니다. 핵심성공요인은 경영환경의 변화에 따라 변화하며 산업과 사업에 공통적으로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경쟁자보다 우월한 가치를 선점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본 강의를 통해 사업 성공에 가장 중요한 요소인 핵심성공요인의 분석방법과 사례에 대해 학습해 보도록 하세요.
[학력] 연세대법학과졸업서강대경영대학원 금호 MBA수료(경영전략)
[경력] 현) 휴넷 전문위원현) 경영실무리뷰 이사현) 표준협회 수석 전문위원(경영전략) 포항공대 법인 교육기획금호산업 기술연구소 연구기획 금호산업 기획감사팀금호그룹 사내강사 (경영전략, BSC, Work-Out)휴넷 이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유익한정보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
Key Sucess Factor 3단계 분석 a. 고객 니즈/가치파악 ( Value ) : 현재 + 미래 관점에서 도출 -> target 고객 , target 고객의 니즈.가치는 ? 구매 결정 기준은 무엇인가 ? b. 경쟁 방식 이해 -> 경쟁동인 drivers 는 무엇인가? 경쟁 강도는? 경쟁의 핵심 내용은 ? 우월적 경쟁 포지션 획득 방법 c. KSFs 도출 Cost leadership 원가 경쟁력 Differetiation 차별화 Value Chain 분석 1. 주된 활동 도출 2. 핵심 변수 도출 3 고객 중시 가치 개발에 가장 중요한 활동 단계 판단 4. 자사의 유한한 경영자원을 목표 KSF는 변한다. KSF는 산업과 사업에 공통적 - 경쟁자보다 우월한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느냐가 관건... KSD + 핵심 역량....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