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소셜 마케팅 실전 전략] 소셜시대 새로운 Target의 이해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전문직무 > 마케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24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2,5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손자병법을 보면 지피지기 백전불태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적을 안다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많은 기업들은 단순히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홍보만 많이 하면 된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아무런 특징없이 홍보만 할거라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할 필요가 있는걸까요? 이 강의에서는 여기에 의문점을 면서 마케팅 전쟁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주요목차]
- 승리의 요건
- Social Marketing 수행의 문제점은? (대부분 기업들의 오해)
- 정확한 분석을 통한 계획 수립
- Target Audience  – N세대의 부각

강사 소개
picture
강학주

[학력]

[경력]
現 eStoryLAB – Web Service 전략 연구소 소장

Web Service & Social 전략 컨설턴트
IT 칼럼니스트
강팀장의 eBizstory Blog
굿네이버스 나눔사업전문위원
기업/공공기관 Social 전략 자문

[저서 ]
Face to Facebook [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으로 리드하라!]
[강연]
건국대, 포항공대, 제주대, 경남과학대, 서울디지털대외 대학 및 기업 강연
[업무]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SNS 관련 강연 및 컨설팅 진행
[연구보고서]
중앙공공기관 Social Media 활용분석 연구조사
Social Media - Twitter 경제적 가치 측정 연구
소셜미디어 Event 성과 측정 연구
마이크로 블로그 사용자 Needs 분석 연구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2 3 4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c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6-12-16
  • c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6-12-16
  • adc******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5-02-28
  • zzi*****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4-08-05
  • vip***님이 이 강의를 좋아하십니다. 2014-08-01
  • gnu***********님이 이 강의를 좋아하십니다. 2014-05-26
  • kim**님이 강의를 구매하셨습니다. 2014-02-21
  • kim**님이 강의를 학습하셨습니다. 2014-02-21
  • sgp***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3-06-27
  • sgp***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3-06-27
이전10개 이전
1 2 3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좋아요(4)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8,747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8,745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