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내용이 좋아요
잘들었습니다~~~~~^^
잘들었습니다
잘들었어요
오픈 브랜드 매거진 크래커(Cracker) 소비자와 젊은 감각으로 소통하고 소비자와 함께 컨텐츠를 만드는 패션전문 잡지 - 패션 소비자와 브랜드의 연결채널로서의 크랙커의 경쟁우위 ->철저하게 소비자관점의 컨텐츠 창조, 소비자와 컨텐츠 공동 창조
오픈 브랜드 매거진 크래커(Cracker) 소비자와 젊은 감각으로 소통하고 소비자와 함께 컨텐츠를 만드는 패션전문 잡지 - 패션 소비자와 브랜드의 연결채널로서의 크랙커의 경쟁우위 ->철저하게 소비자관점의 컨텐츠 창조, 소비자와 컨텐츠 공동 창조 - 소비자와 파트너가 되어라 SELLABAND - 소비자를 구매의 대상이 아니라, 브랜드를 함께 성장시키는 파트너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 모색하는 것이 중요. - Conseller = Consumer + Seller 크라우드소싱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297개 강좌
11,036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