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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중에는 설득기법에 대한 많은 서적과 자료들이 나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세일즈 분야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설득기법에 대해서 배워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1. 알려진 설득이론들-foot in the door-door in the face-유명인사 활용-비슷한 이에게 끌린다-양자택일-급박감 조성
[학력]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 석사 65회고려대학교 영문학 학사
[경력] 現 PERSUADE 대표 (세일즈 및 설득관련)前 LIMRA KOERA 대표 국내생보사 교육총괄 ( 대한생명, 교보생명 등)1992년~ 2005년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 매니저 ,지점장역임 (주) 대우, LG상사 해외 수출 영업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성공적인 판매를 하기 위한 노하우이 좋은것 같네요...
단순히 말을 통한 상대편을 이해시키는 것을 설득법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양한 설득의 이론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업무에서 설득의 이론들을 적용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유사성이 가지고 이야기를 시작하여 동질감을 가지게 하며, 선택을 고객 스스로 하겠금하는 기법이 좋읍
일부 아는 내용도 있지만, 다시금 생각하게 하는 영상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선생님과 같은 자영업자들에게는 ..또는 대부분의 선생님같은 스포츠하시고 ,,대부분 선생님과 같은 유능하시고 자기 삶의 스타일을 잘 이해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있어서 연락드렸다.대부분 이런스타일의 자동차를 좋아한다.유유상종 신분에 맞는 복장이나 차림새를 하고 가서 비슷하게보여 끌리게한다.노라고 말할 기회를 준다.심리적 미안감을 유도함.카드로 현찰로?현찰로 하실거죠?한다음에 아 카드요?그럼 몇개월로 해드릴까요? 습관에 의해서 고개를 끄덕이게 ..조그만것부터 예스 불러들여,결혼은하셨죠?자녀들도 있으시겠네요?네 그럼 차는 좀 넓고..이런식으로 유도함.일관성의 원리.긍정적반응보이게함.양자택일법으로함 .고객이 스스로선택하게함.요런거요런게있는데 어떤게좋으세요?3개만넘어가도 헷갈림.둘중하나만고르게함.수요일어떠세요?아니면언제가좋으세요?이런식으로함./모든결정은 고객스스로한것처럼해야 나중에 문제생기지않음/급박함조성,몇개남지않음 기간등을 제한.하나밖에없어요.이시간가면 다시는 기회없다.강조.최고의가격.더이상존재하지않음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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