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고객경험관리가 중요한때가 없는것 같습니다. 과거에 품질
관리, 고객만족, 6시그마 이런 것들이 있었지만 이런 것들이 대부분 기
업내부의 혁신에 관련된 것이었고 고객의 경험의 총체적 부분을 관리
하는 이런것들의 사상은 희박하지 않았는가 생각합니다. 이번에 도요
타 사태를 보면 결국 고객 경험관리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절실하게 느
낄 수 있지 않는가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고객경험관리는 어떤 제품
플러스, 고객이 실제 사용하면서 경험하면서 느낀 것들을 어떻게 기업
안으로 끌고 들어오고 그것을 위해서 혁신하고 개혁하는 프로세스를
얘기합니다. 그래서 고객경험관리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들을 강의를
통해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