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20. 고객경험관리(창조경영아카데미)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97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4,0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요즘처럼 고객경험관리가 중요한때가 없는것 같습니다. 과거에 품질
관리, 고객만족, 6시그마 이런 것들이 있었지만 이런 것들이 대부분 기
업내부의 혁신에 관련된 것이었고 고객의 경험의 총체적 부분을 관리
하는 이런것들의 사상은 희박하지 않았는가 생각합니다. 이번에 도요
타 사태를 보면 결국 고객 경험관리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절실하게 느
낄 수 있지 않는가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고객경험관리는 어떤 제품
플러스, 고객이 실제 사용하면서 경험하면서 느낀 것들을 어떻게 기업
안으로 끌고 들어오고 그것을 위해서 혁신하고 개혁하는 프로세스를
얘기합니다. 그래서 고객경험관리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들을 강의를
통해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강사 소개
picture
김영한

[학력]

[경력]
(주)마케팅MBA대표. 삼성전자컴퓨터사업부이사 휴렛팩커드마케팅실장 국민대학교경영대학원교수역임 하이테크컨설팅(주)대표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2 3 4 5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dae*************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8-12-18
  • m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3-11-26
  • m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3-11-25
  • m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3-11-25
  • tes****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3-11-21
  • han*********님이 이 강의에 대해 상상노트를 남기셨습니다. 2013-11-01
  • han*********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3-11-01
  • int**************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3-06-28
  • lot************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3-05-28
  • nil*******님이 이 강의에 대해 상상노트를 남기셨습니다. 2013-03-31
이전10개 이전
1 2 3 4
다음10개
좋아요(8)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297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1,036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