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2. Innovation & The Brain?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21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4,0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혁신과 창의력은 나의 몸값, 사업의 가치와 무슨 상관이 있는가?

지금, 그리고 미래의 비즈니스는 가치와 혁신적 상상력이 주도권을 쥐게 될 것이다.
그렇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CEO, 직장인은 혁신과 창의력에 관련한 생활습관, 노하우를 잘 모르고 있는 것 같다.   혁신과 창의력을 몸에 익히면 근본적인 차별화로 확실하게 몸값을 높힐 수 있다.


어떻게 강의하는가?

혁신과 창의력은 개인의 사고방식, 생활습관, 업무습관에서 나온다.   이 강의는 바로 혁신을 습관화하는 방법을 구조화된 프로세스로 다룬다.  그리고 단순한 창의력이 아니라 아이디어를 어떻게 개발해서 마케팅 하여 비즈니스적 성과를 내는가의 프로세스를 Step by Step으로 제시한다.
강의 진행은 다양한 실제 사례와 관련 상품들을 통해 재미있고 Visual하게 한다.


글로벌, 그리고 한국적 맥락

강의는 Ben Ratje의 영어 강의와 한창훈 강사의 한국어 해설 및 맥락설명이 곁들여진다.  언어에 대한 부담없이 전체내용을 이해하면서도 글로벌한 관점을 함께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이 강의의 큰 장점 중 하나이다.

2. Innovation & The Brain?

Brain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뇌에 대한 상식을 이야기 해보고 우리가 모를 수도 있는 몇 가지 정보에 대해 알아보자.

좌뇌 : 논리, 언어, 구조

우뇌 : 창의력, 그림, 감성, 카오스적인 것을 담당

창의적인 뇌 활동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은 새로운 발견과 연결에 노출되는 것이다.

강사 소개
picture
한창훈

[학력]

[경력]
(전) INFLUENCE7 International 수석 강사 / 코치
(전) LG전자 해외 마케팅 담당
(전) TOZ 기획 / HR 실장
- Open Space Beta Certified Facilitator by RED42 Germany
- ABNLP인증 NLP, Hypnotherapy Master Practitioner
- COI (Cultural Orientation Indicator) by TMC global FT

picture
Ben A. RATJE

[학력]

[경력]
Ben A. RATJE

Chief Trainer, Coach, Entrepreneur & Author

INFLUENCE Ineternational의 공동 대표, 저자, 대표 트레이너.
한국에서 경영자 및 수석 트레이너 임원 코치, 베스트셀러 저자로 활동
Canada, Germany, Korea 3개국에서 글로벌 기업가로 활동

저서 및 프로그램
베스트셀러 프리젠테이션 라떼 (Presentation LatteTM)외 11가지 워크샵 프로그램 개발

주요 고객
마이크로 소프트, SK텔레콤, 삼성 SDS, LG전자, 메드트로닉 등 국내외 기업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2 3 4 5
다음10개
상상노트
  • 혁신 상상노트보기 삭제

    아이와 함께 많은 곳을 보고 느끼는 시간을 가져야겠다. 페이스북 담벼락에 링크 올리기 링크 트위팅 하기

    gri**** | 2012-09-13
  • 기본 저장함 상상노트보기 삭제

    Innovation & Creativty 2 -Innovation & The Brain 좌뇌와 우뇌 좌뇌: Logic(논리), 언어, 구조 등을 담당. 회계사, 법률가 우뇌: 창의력, 그림, 감성, 카오스적인 것을 담당. 아티스트 등 창의적인 일을 하는 사람. 우리는 우뇌로 많은 아이디어를 내고 좌뇌로 논리화, 구조화시켜야 한다. 우뇌 활용법 1. 양쪽 뇌을 사용해야 한다!-그래야 돈을 많이 번다. 성공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양쪽 뇌를 균형있게 사용한다. 테스트- 전철 노선도를 보고, 나는 한달 기준으로 얼마나 다양한 곳을 다니는가? 보통 3~10곳 이내로 움직였다. 홈, 오피스, 레스토랑 등. 즉 지루한 마의 삼각형이다. 그런데 창의적인 사람은 최소한 20~ 무한대로 다닌다. 중요한 것은 많은 새로운 발견과 연결에 노출되는 것이다! 한곳에 앉아서는 창의적인 생각이 나오지 않는다. 2. 더 많은 곳을 다녀보자!-뉴런을 활성화시킨다. 3. Sense - 오감 중 대표적인 3 감각 시각 중심인 사람: 많이 본다. 글자보다는 그림이 더 효과적이다. 다양한 색상 활용. 청각 중심인 사람: 듣는 것, 음악 등. 감정의 변화를 위해 음악을 활용한다. 필요하면 잔잔한 배경음악을 활용하라. 다른 사람과 대화하라. 신체감각 중심인 사람: Practical. 실제로 경험해 보라. 복숭아가 있다면 맛을 보는 것이 가장 좋다. 만지고, 맛보고, 실험해보라. 즉 모든 감각을 활용하라! 뇌활용법1: 양쪽 뇌를 사용하라 뇌활용법2: 새로운 자극을 뇌에 전달하라 뇌활용법3: 모든 감각을 활용하라 페이스북 담벼락에 링크 올리기 링크 트위팅 하기

    jme** | 2011-06-07
  • 기본 저장함 상상노트보기 삭제

    뇌 & 창의력, 혁신 -좌뇌: 논리, 언어, 구조 등을 담당 -우뇌: 창의력, 그림, 감성, 카오스적인 것 등을 담당 직업과 좌뇌, 우뇌의 상관관계 -좌뇌: 법률, 회계 숫자, 로직 등을 다루는 -우뇌: 패션, 광고, 마케팅, 예술, 디자인 창의적 직업 ->양쪽 뇌를 조화롭게 사용해야 한다. -좌뇌: 효율적, 우뇌 창의적이지만 정리가 안되는 단점 -우뇌로 창의적 아이디어를 생산해내고, 좌뇌로 구조화시켜 상품화할 수 있어야 함 창의적이 되기 위해서는? -새로운 발견과 연결에 노출되는 것 다양한 경험 페이스북 담벼락에 링크 올리기 링크 트위팅 하기

    jaz***** | 2011-04-06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Live
  • c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5-09-15
  • c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5-02-13
  • adc******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5-01-18
  • c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4-12-02
  • adc******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4-05-02
  • cha************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4-03-11
  • cha************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4-03-11
  • han*********님이 이 강의에 대해 상상노트를 남기셨습니다. 2013-12-13
  • han*********님이 이 강의에 대해 상상노트를 남기셨습니다. 2013-12-13
  • han*********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3-12-12
이전10개 이전
1 2 3 4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좋아요(1)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297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1,036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